Grace&Mom life

[ 전북대 / 전주 맛집] 롤링파스타 ( 내돈 내산 후기) 본문

맛집

[ 전북대 / 전주 맛집] 롤링파스타 ( 내돈 내산 후기)

Grace&Mom life 2021. 3. 8. 08:52
728x90
반응형

대학가 근처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곳 롤링파스타를 방문했습니다. (내돈내산의 후기입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았는데요.

그래서 자리는 비워지는곳에 선택권없이 앉아서 주문했어요.

편하게 원하는 자리에 앉아 드시길 원하시면 오픈시간에 맞춰서 가셔야 편한자리에 앉아서 드실수 있으실거같습니다.

티친님들 블로그가면 롤링파스타 후기를 많이 접해서 꼭 가보고 싶은 맛집중 한곳이었는데요.

드디어 ..드디어 방문했어요.

착한가격에 맛좋기로 소문난곳으로 잔뜩 기대를 품고 갔지요.

처음 방문이신 분들을 위해 외관 모습과 메뉴판올려드립니다.

방문전 참고해주세요.^^

 

 

 

롤링파스타 전북대점 | 카카오맵 (kakao.com) 

 

롤링파스타 전북대점

전북 전주시 덕진구 권삼득로 303 2층 (금암동 664-77)

place.map.kakao.com

위치 : 전북 전주시 권진구 권삼득로 303 2층 (금암동 664-77)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1 : 00

라스트 오더  : 21 : 00

 

롤링파스타집 올라가는 계단에는 백종원 전문가님께서 어서오라며 흐믓한 미소로 반겨주셨어요.

 

 

가격은 부담없이 마음껏 먹을수 있는 그런 가격대였어요.

단품가격대도 세트메뉴 가격대도 모두 부담없는 가격이었습니다.

저희는 우삼겹도리아, 찹스테이크, 까르보나라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일단합격이고 비주얼과 맛도 사진속과 같고 절 만족시켜줄지 기대를 하며 실내 인테리어도

잠깐 찍어보았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전체적으로 나오게는 못찍은점 이해해주세요.

저희는 나란히 앉는 자리로 배정받아서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고있었습니다.

 

외국인들도 엄청 많았어요.

사진을 찍는데 자꾸 쳐다보셔서 당황스러웠었어요.

블로그 포스팅하러 찍은거였는데;; 제맘을 아시는건지..

 

비주얼은 메뉴판의 사진과 동일했구요.

맛은...! 우리가 아는 맛인데 정말 맛있는맛이었어요.

느끼하지않고 담백하고 양도 푸짐해서 먹는내 행복했었어요.

찹스테이스 고기잡내없이 맛있었습니다.

돈을 지불하면서 아깝다는 생각이 안들었던 곳이었습니다.

메뉴판을 자세히 보시면 와인을 잔으로도 파시는데 가격이 정말 착해서 한번더 놀랬었어요.

부담없이 편하게 즐길수 있는 그런 곳이었습니다.

아이들 생일파티로 와서 먹어도 좋겠다라는 생각도 들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