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ce&Mom life

[ 세종시 카페 ] 고복 저택 (고복저수지 드라이브) 본문

맛집

[ 세종시 카페 ] 고복 저택 (고복저수지 드라이브)

Grace&Mom life 2021. 5. 6. 15:17
728x90
반응형

고복저수지 세종특별자치시 연서면 고복리, 용암리 지역에 위치한 저수지이다. 2009년 4월 10일 연기군은 고복저수지 주변에 2015년까지 친환경 생태공원을 조성하기 위하여 자연환경보전이용시설 설치계획을 고시한 바 있다.

세종시하면 드라이브코스로 데이트 코스로 자주 가는곳 세종호수공원과 바로 고복저수지예요.

근처 수목원과 자연박물관도 있지만 이곳을 사람들이 자주가죠.

큰 저수지를 주위로 유명한 돼지갈비집과 민물고기요리집이 있고 카페들도 곳곳에 많이 있어서 한곳에서 해결하기 좋고

바람쐬기 좋아서 많이 온답니다. 특히 벚꽃필무렵이면 벚꽃구경하러 고복저수지로 많이 사람들이 모여요.

여러 카페 중 고복저택을 방문했는데요. 

 

고복저택 | 카카오맵 (kakao.com)

 

고복저택

세종특별자치시 연서면 도신고복로 741 1층 (연서면 용암리 100-4)

place.map.kakao.com

위치 :세종특별자치시 연서면 도신고복로 741 1층 (우)30042지번연서면 용암리 100-4

운영시간 : 매일 11:00 ~ 22:00

고복저택카페의 외관 모습과 앞에는 크고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걱정없이 방문 가능한 곳이에요.

아래에 메뉴판 올려드립니다. 방문전 확인 필수예요.

1인1음료 주문해야하고 추가컵제공은 없데요. 외부음식반입금지라하니 참고해주세요.

 

실내에 애완동물과 같이 들어갈 수 없고 실외에는 따로 애완견 공간이 있어서 애완동물 키우시는 분들은 

이곳에 많이 오셔서 공간에 풀어놓고 차를 마시더라구요.

야외에서 티타임을 갖는데 한분두분씩 애완견을 데리고 들어오는 모습을 보았어요.

테이블이 넓직이 떨어져 있고 평평한 잔디밭이라 어린이아이들이 테이블 주위로 아장아장 걷는 모습도 많이 보았어요.

아이 키우시는분과 애완견 키우시는 분들께는 한잔의 여유를 즐길수 있는 곳이 아닐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곳의 디저트들은 직접 만들어서 판매를 하신데요.

그리고 바닐라 라떼를 주문하시면 진짜 바닐라빈을 넣어서 주시더라구요. 커피의 맛은 산미가 많이 없고 구수한맛의 원두를 사용하시는거같았어요. 산미가 없어서 저는 더 좋았던..

 

 실내 내부의 모습도 참고해주세요. 남녀 화장실이 멀리 떨어져 있어서 좋았고, 깨끗했었어요.

단, 변기는 하나만 있어서 사람들이 많을때는 엄청 붐빌거 같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