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ce&Mom life

[ 대전 / 세종 근교 카페 ] 여울목 ( 금산 카페 ) 본문

맛집

[ 대전 / 세종 근교 카페 ] 여울목 ( 금산 카페 )

Grace&Mom life 2021. 4. 19. 14:14
728x90
반응형

금산시내를 벗어나 어죽가게가 쭈욱 줄지어진 곳을 자나다 보면 모퉁이에 "여울목"이라는 카페가 있어요.

금산 드라이브 오셔서 식사도 하시고 가까운데서 차한잔의 여유를 즐기시기 원하신다면 

어죽 맛집도 같이 올려봅니다. 밑에 태그걸어 놨어요 .

저는 식사를 하고 맞은편 카페 여울목에서 차한잔 했어요.

밑에 카페외관사진도 올려줍니다. 주차장이 넓어서 이용시 편하실거예요. (내돈내산의 후기)

[ 대전 / 세종 근교 맛집 ] 원골 식당 ( 어죽 / 도리뱅뱅이 ) (tistory.com)

 

[ 대전 / 세종 근교 맛집 ] 원골 식당 ( 어죽 / 도리뱅뱅이 )

금산에 일이 있어서 일보고난 후 , 오랜만에 나왔는데 바람쐬다갈까 생각하여 급하게 검색해 찾아가 봤는데요. 식당 주위가 너무 예쁘고 음식 맛도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혹시 대전이나 세종

sejong-daek.tistory.com

 

여울목 | 카카오맵 (kakao.com)

 

여울목

충남 금산군 제원면 낙안길 3 (제원면 천내리 255-1)

place.map.kakao.com

위치 : 충남 금산군 제원면 낙안길 3 (우)32761지번제원면 천내리 255-1

041-753-4147 대표번호

 

음료의 가격대는 일반 프렌차이즈점과 비슷한 가격이었어요.

방문전 가격도 한번 쭈욱 훝어보시고 방문하세요. 식사를 한지 얼마 안되어서 디저트는 눈으로 보기만하고

아메리카노 두잔 주문했어요. 주문된 음료가 나오는 동안 잠시 주위를 찍어보았습니다.

 

 

야외 테라스 중간에 화덕?이 있어서 산을 바라보며 마시는 좋은 공기와 장작타는 냄새가

기분전환에 굉장히 좋았어요. 약간 캠핑온듯한 그런 느낌도 들었구요.

식사후 멀리 이동하지않고 (도보로)가까운곳에 차한잔 할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공기가 굉장히 차가웠지만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했어요.

적당히 산미가 느껴지는 그런 원두 맛이었어요. 코로나로 사람들이 실내보다는 실외를 많이 자리 잡았던거같아요.

공기가 좋아서 커피맛이 더 좋게 느껴졌던 그런 날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