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ce&Mom life

[ 대전 / 관저동 카페 ] 소소담 본문

맛집

[ 대전 / 관저동 카페 ] 소소담

Grace&Mom life 2021. 4. 13. 14:32
728x90
반응형

 

 

대전에 있는 친구가 만나자는 연락을 받아서 얼마전 관저동 핫플 카페를 다녀왔어요.

소소담 카페하면 빨간벽돌의 외관을 떠올리시더라구요.

관저동 핫플 카페를 찾으신다면 소소담 어떠신지요.?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서구 관저동

map.naver.com

 

 

위치 : 대전 서구 관저동로105번길 80 1층

대표번호 : 0507-1337-7208

영업시간 : 월 - 일 12 : 00 ~ 22 : 00 라스트오더 21 : 30 (매주 화요일 휴무)

파워존쇼핑몰에서 도보 2분, 건양대학교네거리 방면 관저네거리 정류장 뒤쪽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주차장이 따로없어서 갓길에 주차를 하셔야해요.

아래는 까페의 외관 모습입니다.

 

 

 

메뉴와 가격도 방문전 한번 훝어보시고 참고해주세요.

이곳 커피와 스콘 맛집이라 들어서 주문은 브라운치즈스콘, 호구마라떼,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잠시 실내 곳곳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소소담의 모든 디저트는 프랑스 고메버터 "엘리앤 비르"만 사용하고,

당일생산,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고있어 수량이 부족할 수 있다고 안내되어있었어요.

드시고 싶으신 디저트가 있으시다면 오픈시간을 이용하시면 좋을거같아요.

티 종류도 자세히 설명이 되어있고 눈으로 한번더 볼 수있어서 좋았어요.

다음 방문시 유기농티 주문해볼려구요.

 

 

 

카페 곳곳 어느각도로 찍어도 이쁘게 잘 꾸며 놓으셨었어요.

화이트와 원목의 조화 따뜻한 느낌이 나는 카페였어요.

아이와 함께 카페를 갔는데 노키즈존 카페는 아니었으나 키즈의자가 없어서

친구가 계속 안고 차를 마셔야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주문했던 호구마라떼와 아이스아메리카노 그리고 브라운치즈스콘을 받았는데요.

커피맛과 스콘의 조화가 너무 좋았어요.

디저트에도 엄청 신경쓰시는구나 먹으면서 느꼈던 집에와서도 한번씩 생각나는 그런 맛이었어요.

식사를 하고 가서 다행이었지 점심시간대 갔더라면 종류별로 디저트 시켜볼뻔했어요.

육아에 지친 친구와 함께 분위기있는 곳에서 기분전환하며 맛있는 디저트를 먹었습니다.

친구도 기분전환되고 좋았는지 다음에 또 만자나며 약속을 받았네요.

분위기와 맛 모두 좋은곳을 찾으신다면 이곳 소소담 카페 방문 괜찮을거같아요.(이상 내돈내산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